성공하는 반응형 홈페이지(키워드편)
Double Hompage 조회수:134 59.9.37.92
2016-03-15 10:18:38
키워드 광고 진행 시 모바일 홈페이지를 추천 드립니다.

 

현재 저희 더블 전체 업체 기준 2016.01월 기준 모바일(안드로이드,아이폰,아이패드등) 평균 접속율은 28%로 30%에 육

 

박하는 으로 나타났습니다.

 

그리고 저희 업체 매출 상위 20%의 업체는 규칙적이든 불규칙적이든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비용은 들지만 그래도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.

 

가장 대표적인 네이버 키워드 광고 기준으로 설명 드립니다.

 

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클릭당 비용으로 입찰가와 내용 연관성 등 품질지수를 결정해 상단 노출이 결정되게 됩니다.

 

네이버는 모바일과 PC로 나뉘어 입찰가를 적고 있는데요.

 

여기서 모바일은 홈페이지의 검수를 통해 최적화 되었을 경우 모바일표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입찰가가 경쟁 업체보다

 

적더라도 모바일 최적화가 되어 있을 경우 어느 정도 품질 지수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.

 

이는 저희 고객 업체들에서 모바일이 없을때와 있을 경우의 같은 입찰가로 광고를 진행 하였을 때 pc지수는 1-2단계  변동

 

이 있을 때 모바일에서는 2 - 6단계 올라간 경험을 바탕으로 작성합니다.

 

 하지만  광고시기와 경쟁업체의 차이,기타 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100% 확신은 드리지 못하지만 일정 부분 모바일 홈페이

 

지는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봅니다. 또한 위에서 말한 것같이 현재 휴대폰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

 

모바일 홈페이지는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.

 

이 외에도 카페마케팅,블로그마케팅,SNS마케팅,체험 마케팅,공동구매 마케팅이 있습니다.

 

이 부분은 성공하신 저희 업체 사장님들과 더 많은 교감을 한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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